개인정보이용 및 화상상담 동의서

개인정보이용 및 화상상담 동의서 글쓰기

심리상담연구소 내마음은 화상상담의 질과 내담자의 복지를 보장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화상상담 절차를 정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화상상담 동의서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화상상담 신청서' 작성 후 아래의 '개인정보이용 및 화상상담동의서'서류가 확인되면 화상상담을
신청하신 분은 상담시간 안내와 상담자 아이디를 제공받습니다.
1) 화상상담을 신청하신 분은 Zoom을 설치합니다.
2) 상담시간은 1회 50분 입니다.
3) 상담비용은 시차가 발생하지 않는 지역의 현장상담과 같습니다.
4) 상담취소시 상담비 환불조건:
    최초 상담시, 2회의 상담비(14만원)을 결제하며,
    이후 부터는 1회 상담비(7만원)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미리 통보없이 24시간 이내 취소시에는 1회 상담비의 50%(3만5천원)를 받습니다.
    불가피한 재난이나 사고, 그리고 온라인매체의 접속문제 등의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2. 화상상담신청자와 상담자는 예약된 상담시간보다 5분 전에 온라인 접속 후 정시에 시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화상상담의 내용은 임의적인 녹음/녹화를 하지 않습니다.(화상상담동의서 명시사항)
4. 화상상담 종료 5분전에 상담자와 내담자는 상담을 정리하고 다음 상담시간을 예약합니다.
5. 화상상담과 관련한 불편사항이나 제안은 상담을 함께 진행하시는 상담자와 심리상담연구소 내마음에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1. 아래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화상상담 동의서를 다운받아 내용을 숙지하신 후
2. 동의 및 서명하시고
3. 스캔화일 (PDF,JPG,BMP,GIF,TIFF,PNG) 또는 사진화일(JPG)로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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